1. GCP 웹 콘솔 상단의 조직 및 프로젝트 선택기에서 현재 조직을 선택 합니다.
2.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[IAM 및 관리자] > [IAM]을 선택 합니다.
3. IAM 및 관리자에서 사용자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.
4. 우측 메뉴에서 새 구성원에 외부 사용자의 메일 계정을 입력하고 역할을 선택 합니다.
4.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조직 뷰어 및 프로젝트 생성자 역할을 선택하시고 저장 하시면 해당 사용자가 프로젝트를
현재의 조직으로 이전할 준비는 끝입니다.
5. 외부 사용자 계정의 GCP 웹콘솔로 돌아와 이전할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[IAM & admin] > Setting 으로 이동합니다.
6. Migrate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동할 조직을 선택하는 팝업 창이 뜨고 마이그레이트 버튼을 다시 클릭하시면 됩니다.
7. 이전한 프로젝트의 결제 계정을 변경 합니다.
'Cloud > GC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CP] 로컬 PC에서 VM SSH 접속하기 (0) | 2020.02.03 |
---|---|
[GCP]Firebase와 GCP 빌링 통합 (0) | 2019.12.23 |
[GCP] Billing 파트너사 계정으로 통합하기 (0) | 2019.11.07 |
[GCP] Cloud SQL 설정(Configuration) - flags (0) | 2019.11.07 |
[GCP] 리소스 할당량 관리 (0) | 2019.11.07 |